
뉴스투게더 김태훈 기자 | (주)앤지365가 23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한국시사경제,코리아타임뉴스(윤광희 회장) 주최로 열린 제14회 대한민국 글로벌파워브랜드 대상(GPBA) 시상식에서 대상 과 함께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
㈜지앤지365는 천연물질을 활용한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을 기획·유통하는 전문 통신판매업체로, 소비자 건강 관리 니즈를 반영한 제품 개발과 텔레마케팅 기반의 맞춤형 상담 유통 구조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이러한 사업 구조와 함께 제품 경쟁력을 종합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다.
특히 지앤지365는 지난 10월 새롭게 출시한 혈행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식물성 오일 건강식품 ‘더복력’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복력은 복분자씨앗에서 추출한 루버스오일(복분자종자유)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층의 주목을 받고 있다.
복분자씨앗은 유효성분 추출이 까다로운 원료로 알려져 있으나, 더복력에 적용된 루버스오일은 정밀 추출 공법 특허(제10-1168169)를 적용해 열·산화에 민감한 성분의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복분자종자유는 조성물 기술 특허(제10-1024399)를 기반으로 제조됐다. 해당 기술은 효소(HAT) 활성 억제 원리를 활용해 세포 내 염증 반응과 노화 관련 반응을 완화하고, 항산화·항염 작용을 통해 건강한 혈류 상태 유지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는 내용이다.
연세대학교 만성질환연구팀 실험 결과로는 복분자씨앗추출물이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 점도를 개선하는 등 혈행 관리 측면에서 긍정적인 변화를 보였다고 소개됐다.
지앤지365는 연구 자료와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더복력을 전반적인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건강식품으로 방향성을 설정해 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복력은 특허 기술 기반 원료를 활용해 생활 속 건강 관리 니즈를 고려해 연구·개발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원료 경쟁력을 강화하고, 소비자 맞춤 상담을 고도화해 보다 정교한 혈류 건강 관리 솔루션으로 확장해 나가며 국민 건강에 기여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